내 것.

보만 스팀다리미 D88231.

태빈™ 2020. 8. 17. 15:12




보만 스팀다리미 D88231.


대부분 남자들이 그렇듯 저 또한 다림질은 하지 않는데요.

어머니께서 다리미 하나 있으면 좋겠다고 하시길래

알아보다가 다리미 하나를 구매했어요. 개인적으로는

어떤 상품이 좋은지 모르니까 구매후기가 많은 상품을

기준으로 찾았고요. 그렇게 구매한 다리미랍니다.


다른 분들이 후기를 보니까 실사용 이미지까지 있던데

전 직접 해본게 아니라서 실사용후기는 없네요.

후기보면 주룸 잘 펴지고 그런 사진들이 있어요.

가장 큰 특징은 살균기능까지 있다는 것인데

인터넷에 있는 상품정보를 먼저 올려드릴게요.


상품정보를 보시면 어떤 상품인지 알 수 있겠죠?

사실 전 살균 이런 기능은 크게 생각하지 않고 단순히

가격대비 괜찮은 것 같아서 구매를 한거였거든요.

아무튼 이렇게 구매 후에 상품을 수령했어요.



언박싱 아닌 언박싱 사진인데요. 보시면 알겠지만

"설명서, 다리미 본체, 솔브러쉬 클립, 섬유브러쉬"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그리고 실제로 테스트를 보니까

생각보다 쉽고 빠르게 잘되더라고요. 만족감은 좋은데

포스팅하면서 생각난 게 있는데요. 어머니 입장에서는

 적응하기에 시간이 더 필요해보일 것 같네요 


왜냐면 일반 다리미가 더 적응되어있으실테니까요.

다림질은 꽉 눌러서 해야 한다고 생각하실 것 같거든요.

하지만 개인적으로 사용했을 때는 크게 불편이 없었어요.

제가 직접 할일은 크게 없을 것 같지만 유용해보인답니다.

마지막으로 상품정보에 있는 "자주 묻는 질문" 올려드려요.





#다리미 #스팀 다리미 #보만 #보만 다리미

#보만 스팀다리미 #D88231 #보만 스팀 다리미 D88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