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Dell Ultrasharp 27 4K 모니터, U2718Q.

category 내 것. 2019. 12. 7. 21:07

Dell Ultrasharp 27 4K 모니터,

U2718Q.


블랙 프라이데이에 구매했던 델 27인치 4k 모니터를

바로 오늘 수령 했어요. 월요일에 받을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는 더 빠르게 도착해서 바로 뜯고 확인해봤어요.



박스가 생각보다 너무 컸는데 나름 포장은 잘했네요.

실제로 받아보니까 살짝 뜯어진 곳이 보이더라고요.

실제로 개봉 할 때도 너무 쉽게 찢어져서 당황을 했어요.



개봉을 했습니다. 바나나킥들이 진짜 많이 보이네요.

사진에 보시면 박스 옆쪽으로 막 뜯어진 게 보일거에요.

살짝만 잡아다녀도 저렇게 쉽게 찢어지더라고요.

혹시라도 모니터가 문제가 되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바나나킥이 바닥에도 많이 깔려있어서 다행이었어요.

그리고 실제 모니터 박스를 만져보니 엄청 차가워요.

그렇게 바나나킥을 다 치워버리고 박스를 꺼냈어요.



측면과 상단에 상품명과 상품에 대한 설명이 써있어요.

가장 긴장되는 순간이네요. 혹시라도 깨지진 않았겠죠?



모니터는 아주 멀쩡하고 구성품 또한 전혀 이상이 없어요.

구성품은 USB 케이블, 전원 케이블, MDP 케이블, 그리고

스탠드인데 전원이 110V(?) 전용 케이블이더라고요.


뭐 전원 케이블은 이미 갖고 있는 케이블로 대체하고

USB 케이블, MDP 케이블, 스탠드는 사용하지 않았어요.

같은 모니터를 사용중인데 모니터 암을 구매한 후에

떼어냈던 스탠드를 그대로 갔다가 붙였거든요.

그렇게 새 것은 뜯지도 않고 그대로 보관중에 있어요.



모니터 암을 하나 더 사서 설치해야하는데 고민이네요.

우선은 책상을 다시 정리하고 피벗으로 세워놨어요.

피벗으로 사용하시는 분들이 꼭 해보는 것들이 있는데

유튜브에 들어가서 걸 그룹 세로 직캠을 보는거거든요.

뭐, 저도 한번 재생해봤는데 왜 보는지 알겠더라고요.

싱글 모니터 암을 들여놓기 전까지는 이렇게 써야겠어요.


확실히 싱글보다 듀얼로 사용하는게 훨씬 좋아요.

아, 이제 카드 값을 갚을 일만 남았지만 그래도

아주 만족스로운 소비생활을 했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상품금액 : 417,000원

구매대행 및 배송비 : 67,000원

부가세 : 52,000원

총 금액 : 536,000원

국내 판매가 : 639,000원

약 100,000원 정도 싸게 샀네요.


보통 할인율이 높지 않으면 메리트는 전혀 없어요.

그래서 모니터를 구매할 때는 꼭 계산을 해보셔야 해요.

나중에 싱글 모니터 암 하나 더 장만해서 포스팅 할게요.






#모니터 직구 #블랙 프라이데이 직구

#블랙 프라이데이 모니터

#델 4k 모니터 #Dell Ultrasharp 27 4K 모니터, U2718Q.




포스팅을 잘 보셨나요?

잘 보셨다면 상/하단의 배너를 한번씩 눌러주세요.

포스팅에 큰 도움이 된 답니다.

고맙습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