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

수요미식회에서 추천한 대학로 돈까스맛집, 정돈 대학로본점.

태빈™ 2021. 1. 12. 16:21


엊그제 "가성비 좋은 호텔 스카이파크 킹스타운 동대문점, 스탠다드 더블"이라는 제목의 포스팅을 올렸었는데요. 그 다음날인 2021년 1월 1일 새해에 숙소를 체크아웃하고 나와서 점심을 먹기 위해서 대학로로 이동을 했어요. 원래는 날도 춥고 그래서 혜화 칼국수에 가려고 했었거든요. 근데 가보니까 너무 안타깝게 문을 닫았더라고요. 신정이라는 사실을 잊고 있었던거였죠 뭐.. 그렇게 정돈으로 이동을 했는데요.


정돈은 애인님과 대학로에서 만날 때만 꼭 한번씩 들렸었는데요. 워낙 인기가 좋아서 항상 줄이 길게 서있어서 단 한번도 먹어보지 못했었어요. 그래서 이번에도 한번 가봤는데 사람도 없고 문도 닫은 것 같더라고요. 살짝 계단으로 내려가보니까 아주 다행히 매장이 오픈했더라고요. 안에 손님도 그렇게 많지 않아서 아주 운좋게 먹을 수 있었어요.



[ 정돈 ]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명륜4가 107 지하

- 연락처 : 02.987.0924

- 기타 : 주차불가(매장옆유료주차장있음) / 예약불가  

- 영업시간 : 11:30~14:00 (주문 마감시간) / 14;50~17:00 (브레이크타임) / 17:00~21:00 (주문 마감시간) 



[ 정돈 메뉴판 ]

메뉴는 기본적으로 "돈카츠", "카레" 그리고 병맥주, 음료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스페셜 돈카츠, 세트메뉴를 주문할 수 있어요. 저는 "안심 돈카츠", "안심 돈카츠 카레"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메뉴판을 보면 "추천메뉴" 있는데 추천때문인지 많은 사람들도 저 안심 돈카츠를 먹기 때문에 저도 물론 안심으로 시켰었어요.


짠! 매장 둘러보고 구경하다보니 주문한 메뉴가 금방 나왔어요.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모습이네요. 카레는 고체연료로 뜨겁게 데워주더라고요. 그래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안심 돈카츠에 보면 소금이 같이 뿌려져있는데요. 소금에 찍어서 먹으면 더 맛있더라고요.


돈까스를 좋아해서 꼭 한 번 먹고보고 싶은 곳이었는데요. 정말 운이 좋게 신정에 가볼 수 있었어요. 사람만 많지 않다면 꼭 다시 가보고 싶은데요. 역시나 줄을 서야 하니까 그게 또 부담이 되니 가보기는 쉽지 않을 것 같아요. 그래도 돈까스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꼭 가보시길 추천드릴게요.




#대학로 데이트 #대학로 맛집 #대학로 돈까스

#대학로 정돈 #대학로 돈카츠 #대학로 카레 돈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