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

의정부역 로데오거리 맛집, 강경불고기 의정부점.

태빈™ 2021. 1. 18. 22:30


지난 주 애인님과 데이트를 하면서 다녀왔단 강경불고기 의정부점을 포스팅하려고 해요.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뭔가 뜨거운 국말이 있는 음식을 먹고 싶어서 찾다가 메뉴를 보고 다녀온 곳인데요. 보니까 양념게장을 드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전 개인적으로 딱히 좋아하질 않아서 먹진 않았지만요. 강경불고기는 장암본점도 있는데요. 제가 다녀온 곳은 의정부역앞 로데오거리에 있는 곳을 다녀왔는데요. 골목안에 있어서 찾기가 어려울수도 있는데 요즘은 GPS가 잘되니까 위에 올려드린 지도를 보고 찾아가시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 강경불고기 의정부점에 대해 ]

"강경불고기는 의정부맛집으로 유명한 불고기 집으로 도심에서 찾아볼수 없는 한정식을 자연스럽고, 고급스럽게 표현하여, 특별한날 테이트하기 좋은 아담한 분위를 가지고 있는 한식맛집입니다. 불고기의 장점만을 골라 어디에서도 흉내낼수 없는 맛과 멋을 담았습니다. 숯불에 석쇠로 구워 더욱맛있는 의정부 맛집 강경불고기. 의정부에서 술안주나 고기집으로도 유명합니다." 라고 설명하고 있는데 정말 숯불에 석쇠로 구워서 맛있어요.




[ 강경불고긔 의정부점 메뉴 ]


강경불고기의 메뉴판인데요. 저는 "프리미엄 불고기"를 먹었어요. 그리고 맛은 간장으로 우동을 선택했어요. 고추장은 왠지 매일 것 같았는데 시키고 보니까 간장과 고추장 각각 1인분씩 시킬 걸하고 후회가 되더라고요. 뭐 간장만 먹어도 맛은 있었으니까요.



자, 보시면 김치찌개와 함께 계란찜도 같이 나와요. 1인분 기준으로 전복 1개와 새우 2개가 나오니까 2인분 기준 전복 2개와 새우 4개가 나왔네요. 맛은 확실히 괜찮았어요. 나중에 또 방문할 의사는 있고요. 다만 매장 내부가 그렇게 넓진 않아서 잘못하면 자리가 없을 수도 있을 것 같더라고요. 의정부역에 가실 분들은 한번쯤 들러보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의정부역 맛집 #의정부역 강경불고기 #의정부역 데이트

#의정부역 고기집 #의정부 로데오거리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