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것.

SONY Alpha 7C + SEL2860.

태빈™ 2021. 5. 19. 18:36

 

 

초경량 풀프레임 소니 알파7C를 구매했어요. 처음 나왔을 때부터 갖고 싶었는데 가격 때문에 망설였거든요. 하지만 가격도 많이 떨어졌고 좋은 기회도 있어서 구매할 수 있었네요. 사실 관련 포스팅을 거의 하지 않았던 것 같은데 체인링크 전량매도와 바꿨답니다. 그건 나중에 기회가 되면 얘기해보도록 할게요. 우선 간단하게 개봉기만..

 

 

 

기본 구성품은 설명서와 바디, 렌즈, 스트랩, 배터리, 케이블 뭐 이정도 같네요. 진짜 작고 가벼워서 아주 좋아요. 이런 무게에 풀프레임이라니 너무 만족스럽네요. 기존에 사용하던 녀석들중에서 호환이 가능한게 단 하나도 없었기 때문에 하나하나 다 구매를 해야했어요. 심지어는 메모리 카드까지요.

 

메모리는 저 녀석으로 구매했고요. 비싸긴해도 영상을 많이 찍을거라는 생각을 해서 용량이 큰 걸 구매했는데요. 가만보면 128G로도 충분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그리고 슈팅그립까지 함께 구매했어요. 슈팅그립은 브이로그를 찍으실 분들이라면 아주 유용할 것 같은데요. 다만 브이로그를 원하신다면 광각렌즈를 알아보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안그러면 얼굴만 엄청 크게 나오는..

 

아무튼 A7C에 대해서는 이미 많은 분들의 후기도 있고 유튜브 영상도 많기 때문에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고요. 앞으로 데일리 사진들 많이 올릴 예정이에요. 그리고 영상도 유튜브를 통해서 간간히 올려보도록 할 예정이고요. 샘플 사진 몇개 올려볼게요. 사진들은 후보정을 넣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