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것.

엘톤 3D 스탠드 에어 서큘레이터 DO-2121.

태빈™ 2021. 5. 19. 17:19

 

 

해가 갈수록 봄과 가을은 짧아지고 여름과 겨울만 길어지는 것 같네요. 5월도 안됐는데 벌써 낮기온이 30도를 훌쩍 넘는 날도 있고요. 여름이 다가오는 신호라고 볼 수 있겠죠? 이렇게 여름을 앞둔 시기에 항상 에어컨 테스트를 해보거든요. 한참 더울 때 고장 난 것을 알아버리면 정말 난감하거든요.

 

여러분들도 꼭 여름이 오기전에 에어컨을 한번 틀어보길 추천드릴게요. 자, 오늘은 에어 서큘레이터를 하나 사왔어요. 오늘의 집에서 특가(?)로 판매를 하길래 하나 구매했는데요. 아직 제대로 사용은 안해봤으니 간단하게 포스팅을 해볼게요.

 

상품은 바로 엘톤 DO-2121이라는 상품이고요. 말씀드렸듯이 4만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할인을 하길래 구매해봤어요. 나중에 에어컨을 틀어놓고 바로 옆에 세워줄 생각이랍니다. 

 

[ 엘톤 DO-2121 상품 상세 설명 ]

 

상품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은 위 이미지를 봐주시면 모두 알 수 있을 것 같고요. 왜 이 상품을 구매했느냐? 뭐 큰 이유는 없어요. 그저 소위 말하는 가성비가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에요. 아무튼 상품을 배송 받았어요.

 

 박스가 생각보다 크더라고요. 뭐 선풍기 크기라고 생각해보면 당연하기도 하네요. "본체/받침대/설명서/리모컨" 이렇게 구성되어있고요. 본체와 받침대 조립은 쉽게 할 수 있어요.

 

조립이 완성된 모습이에요! 하단부에 보면 "전원/예약/좌우회전/모드/상하회전/바람세기" 이렇게 조절할 수 있는데 터치식으로 조작이 가능해요. 자 그리고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저 좌우회전과 상하회전이 어떻게 되는지 영상으로 올려드릴게요. 구매전에 참고해주세요.

 

[ 서큘레이터와 선풍기의 차이는? ]

우선 일반 선풍기는 회전을 해놓는 경우에 넓은 방향의 짧은 거리로 공기를 이동시키기 때문에 직접 바람을 맞아야 효과가 있지만 서큘레이터는 에어빔으로 멀리 뻗어나가기 때문에 바람을 직접 맞지 않아도 실내 공기 순환을 통해서 간접적인 효과를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올 여름은 아주 더울 것 같으니까 어려분들도 하나 없으신 분들은 하나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간단한 포스팅을 이만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