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잠실 갈비찜, 마시찜 잠실새내점 (신천점).

category 먹기. 2020. 4. 30. 12:36


잠실 갈비찜, 마시찜 잠실새내점 (신천점).


지지난주 였던 것 같은데요. 잠실에 나갔다가 마시찜에

다녀왔는데요. 간단하게 포스팅을 해보려고해요.

마시찜 홈페이지에서 마시찜에 대한 설명이 있는데요.


"한국의 맛을 세계에 알릴 그 곳. 마시찜."


이라고 소개가 되어있네요. 가만히 보니까 매장이 국내외

해외에서도 운영을 하고 있네요. 총 5곳 인 것 같은데요.

호주,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태국 이렇게 있어요.

아무튼 제가 찾아간 곳은 잠실새내역점이었어요.

직접 방문했을 때는 신천점으로 표기가 되어있었어요.


[ 마시찜 메뉴 ]

- 소갈비찜

- 돼지등갈비찜

- 비빔국수

- 주먹밥(참치/멸치)

- 누룽지탕

- 볶음밥

- 감자전

- 계란찜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기본적인 메뉴인데요.

잠실새내점에 있는 메뉴판을 보여드릴게요.





소갈비찜 간장 맛, 불주꾸미, 계란찜 이렇게 시켰는데요.

맛은 괜찮더라고요. 불주꾸미는 아무래도 좀 매운데요.

그럼에도 맛나게 먹을 수 있는 갈비찜 식당이에요.

잠실쪽에서 갈비찜 드시고 싶으시면 추천드릴게요.





#잠실 갈비찜 #잠실새내역 갈비찜 #신천 갈비찜

#마시찜 #잠실 마시찜 #잠실새내역 마시찜

#신천 마시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상/하단의 배너를 한번씩 눌러주세요.

포스팅에 큰 도움이 된 답니다.

고맙습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