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

화사한 그녀가 먹었다는 군자대한곱창 의정부점.

태빈™ 2020. 2. 18. 21:23


화사한 그녀가 먹었다는 군자대한곱창 의정부점.


지난 주말에 다녀왔던 곳이지만 몸 상태가 그닥 좋지 않아

계속 일찍 잠드는 통에 이제야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갑자기 소곱창이 먹고싶다는 애인님의 의견에 따라서

원래 가려고 했떤 분식집과 카페는 다음으로 미루고

화사한 그녀, 화사가 나혼자 산다에 나와서 먹었었던

그 군자대한곱창 의점부점에 다녀왔어요.


군자대한곱창 홈페이지에서 CI 정보를 가져왔는데요.

CI에 들어간 "그녀가 선택한 곱창"로고가 눈에 띄네요.



(출처 : 군자대한곱창 홈페이지)


군자대한곱창에 대해서 이렇게 설명하고 있어요.


"부담없는 가격에 푸짐한 곱창과 화려한 불쇼를 즐길 수

있는 곳 곱창대란의 주역, 그녀가 선택한 군자대한곱창!"


[군자대한곱창 메뉴구성]

모듬곱창
(곱창+대창+막창+염통)

220g

16,900원

소곱창

180g

15,900원

소대창

180g

15,900원

소막창

180g

15,900원

특양

180g

19,900원

대한모듬곱창

280g

19,900원


가장 기본이 되는 메뉴인데 이외에도 모듬 채소도 있어요.

저희는 소곱창 2개를 시켜서 먼저 먹고 추가로 시킬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보니까 깍뚜기 볶음밥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소곱창 2개, 깍두기 볶음밥 1개 이렇게 먹었어요.


보이시나요?~ 적당히 익으면 토치로 겉면을 익히는데요.

이때 불을 화~악 전체적으로 질러서 익히는게 압권이에요.

우선 맛은 있는 편인데 생각보다 푸짐하지 않은 편 같은데

사진과 가격을 보시고 직접 판단해보시는게 좋겠네요.


아무튼 결론적으로 다음에 또 방문할 의사 있어요.

전국적으로 많은 매장이 있으니까 꼭 한번 드셔보세요.






#화사 #화사곱창먹방 #대한곱창 #대한곱창의정부점

#나혼자산다곱창 #나혼자산다 #곱창맛집

#화사곱창대란 #곱창막창 #소곱창 맛집

#의정부 데이트 #곱창스타그램 #곱창 #막창




포스팅을 잘 보셨나요?

잘보셨다면 상/하단의 배너를 한번씩 눌러주세요.

포스팅에 큰 도움이 된 답니다.

고맙습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