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

송리단길 베이컨&함박스테이크 맛집, 그리지하우스.

태빈™ 2021. 5. 19. 18:01

 

 

오늘은 석촌호수, 송리단길에 있는 베이컨과 함박스테이크 맛집인 그리지하우스를 포스팅 해볼게요. 송리단길에 있다고 하는데 사실 큰 관심은 없었지만 뭘 먹을까 싶어서 고민하다 찾은 곳이네요. 알아보니까 생활의 달인에 햄버그스테이크 달인으로 나왔던 곳이었어요.

 

매장이 그렇게 크진 않은데 음..테이블이 6개 정도 있던 걸로 기억해요. 점심시간이 조금 지났는데도 테이블이 거의 만석이더라고요. 그리지하우스는 매일 11시 30분 ~ 21시 30분까지 운영하고 15시부터 17시 30분까지는 브레이크타임이니까 꼭! 가시기 전에 시간 알아보세요!

 

[ 그리지하우스 메뉴 ]

 

애인님과 제가 주문한 메뉴는 "갈릭 햄버그 스테이크, 치즈베이컨, 감자튀김" 이렇게 세 종류를 시켰어요. 먹고나니 너무 배가 불렀지만 맛도 있었고 배가 너무 고팠던 탓에 거뜬히 먹을 수가 있었어요.

 

사실 큰 기대는 하지 않고 갔던 곳이었는데요.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나중에 먹어보지 못한 다른 메뉴를 먹기 위해 또 다시 방문의사 완전 있고요. 이곳에서 식사하시고 석촌호수나 롯데몰에서 시간 보내면 딱 좋은 코스일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