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용산 한남동 돈까스와 잔치국수 맛집,

돈까스잔치 동빙고점.


이영자의 맛집 한남동에 있는 돈까스잔치에 다녀왔어요.

개인적으로 돈까스를 좋아해서 맛있다고 하는 곳은

먹으러 가보는 스타일이라 이곳도 다녀와봤어요.

전지적참견시점과 생생정보에도 나온 곳이에요.



돈까스잔치는 전국에 총 5개의 가맹점이 있는데요.

아직까지는 서울/경기쪽만 가맹점이 있더라고요.


[ 돈까스잔치 가맹점 리스트 ]



가맹점명

주소

송도1호점

연수구 신송로 165-19 1층

홍대점

마포구 어울마당로 35

별내점

남양주시 별내동 972

(순화궁로 286)

녹양점

의정부시 녹양동 108-3

(동일로 852)

동빙고점

용산구 서빙고로 297


제가 다녀왔던 동빙고점은 경의선 서빙고역에서 내려서

1번 출구로 나가 길 건넌 후 800m 정도만 올라가면 되요.



1번 출구로 나와서 저 반대편으로 길을 건너가야해요.

그렇게 길을 건너서 그냥 쭈~욱 계속 위로 걸어가면

반포대교가 보이기 시작하고 그 길로 조금만 더 걸으면



왼쪽으로 이렇게 큰 간판이 보이기 시작하는데 간판이

너무 커서 전철을 타고 지나가다가도 알아볼 정도였어요.

주차장을 보니 다행스럽게 생각보다 차가 많지 않았어요.



들어가면 홀에 계시는 분께서 대기표를 작성해달라고

하시고 기다리면 이름을 불러주시는데 말씀드렸듯이

대기자는 거의 없었어요. 시간이 좀 늦어서 그런 것 같네요.

차례까 되면 이름을 불러주시면서 자리를 안내해주세요.


메뉴인데 돈까스 8가지 그리고 국수종류가 5가지네요.

냉모밀과 돈까스모밀도 있는데 상상이 안되는 맛이네요.

저희는 치즈듬뿍돈까스와 국물비빔국수를 시켰어요.



둘다 양이 좀 많은 편인데 굳이 막 찾아가서 먹고싶다보다 

근처에 갈일이 있다면 들려서 먹고싶다 정도의 맛 같아요.

돈까스와 국수가 합쳐진 메뉴들을 먹어보지 못해서

나중에 가본다면 그 메뉴들을 한번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그리고 근처에 중앙박물관과 한글박물관이 있거든요.

여기서 점심을 먹고 박물관 나들이 해보시는 것도 좋아요.

그럼 다음에는 한글박물관에 대해서 포스팅 해볼게요.






#한남동 #한남동 돈까스 #한남동 잔치국수

#한남동 이영자 맛집 #한남동 돈까스잔치

#동빙고 #동빙고 돈까스 #동빙고 잔치국수

#서빙고 #서빙고 돈까스 #서빙고 잔치국수

#동빙고 이영자 맛집 #동빙고 돈까스잔치

#서빙고 이영자 맛집 #서빙고 돈까스잔치




포스팅을 잘 보셨나요?

잘 보셨다면 상/하단의 배너를 한번씩 눌러주세요.

포스팅에 큰 도움이 된 답니다.

고맙습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