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야마하 YAS-108

category 내 것. 2019. 4. 20. 13:25


야마하 YAS-108.


이사 후에 스마트 TV를 사용하면서 

항상 사운드바에 대한 고민을 했었어요.

사실 TV내장스피커만 사용해도 크게 문제가 없고

TV시청하는데 큰 지장도 없다는 생각이었거든요.


근데 가끔씩 소리가 먹는 듯한 느낌이랄까요?

뭐 너무 잘 아시겠지만 TV후면부에 스피커가 있어서

소리가 조금 먹히는 듯한 느낌이었어요.


LG TV니까 사운드바도 LG걸로 구매하려고 보니

네. 너무 비싸네요. 그렇게 눈팅만 하고 있던 찰나

지난주 잠실 롯데 구경하다가 이 녀석을 봤습니다.



디자인도 맘에들고 가격도 적당해보이고

그래서 바로 검색을 해봤어요. 어떤 녀석인지 말이죠.

야마하 홈페이지를 보니까 이렇게 나와있답니다.


YAS-108


 AS-108은 소파 한 가운데 앉지 않아도

TV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높이가 낮게 설계된 사운드바는

TV 앞쪽에 거치하거나 벽걸이 설치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기능과 아마존 알렉사를 통해

좋아 하는 음악을 무선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 가상 3D 서라운드 사운드

- 클리어 보이스기능

- 내장형 듀얼 서브우퍼

- 블루투스 멀티포인트 지원

- HDMI, 광 또는 AUX 연결로 간편한 설치

- 쉬운 벽걸이 설치



홈시어터를 구성할 것도 아니고

그냥 TV사운드 보강(?)의 의미라서

더 비싸거나 더 좋은 건 필요없었어요.


이제 구매를 해봐야죠?

예전에도 포스팅 해드렸지만

오프라인 즉 매장에서는 상품을 보기만 하고

구매는 인터넷, 온라인으로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쿠폰, 카드청구할인, 즉시할인등등 혜택이 많아요



[다나와 기준가]


[네이버 기준가]


카드할인 다 적용해보면 다나와 최저가 207,000 원보다

네이버 최저가 202,650원이 더 저렴하네요.

제가 구매할 지난주에는 청구할인이 7%였는데..

지금 포스팅하면서 보니까 롯데카드 청구할인 10%네요..

롯데카드 없으니까 라고 스스로를 위로합니다..


그렇게 받아본 상품입니다.



다른분들께서 워낙 리뷰를 잘 써주셔서

제가 더 쓸 건 없을 것 같네요.


다만, 제가 궁금했던 건 다른것보다

TV가 스탠드형이라서 스탠드 위에 올릴 수 있나..

아니면 공간이 제대로 안나올텐데..이런 고민이었는데

실제로 받아서 확인해보니 완전 딱 맞습니다.

크게 고민할 건 없을 것 같아요.


확실히 내장스피커와 사운드바는 차이가 있어요.

가성비 제대로 느끼고 있습니다.





#사운드바 #야마하 사운드바

#YAS-108 #가격비교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상/하단의 배너를 한번씩 눌러주세요.

포스팅에 큰 도움이 된 답니다.

고맙습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