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

의정부 근처 양주 예쁜 브런치 카페, 토우몽12 (Towmond12)

태빈™ 2020. 8. 17. 19:12


의정부 근처양주 브런치 카페

토우몽12 (Towmond12).



다녀온지 꽤 된 것 같은데 근래 몇달 간 포스팅을 거의

하지 않아서 그간 미뤄뒀던 포스팅을 몰아서 하고 있어요.

이곳은 양주에 있는 분위기 있고 예쁜 브런치 카페인데요.

대중교통을 이용해서도 쉽게 갈수 있는 위치에 있어요.




전 양주역에서 버스타고 찾아갔는데 정류장에서 내리면

바로 반대편에 카페가 보여서 한번에 알 수 있어요.

겉모습도 너무 예쁘죠? 주택을 개조했다고 하더라고요.

카페는 1층과 2층으로 구분되어있지만 전 1층에 있었어요.

우선 토우몽12 카페 메뉴부터 올려드릴게요.


[ 토우몽12 (Towmond12) 메뉴 구성 ]



저희가 주문한 건 "돈까스정식, 토우몽브런치" 였는데요.

전 점심을 먹고 싶었고 애인님은 간단하게 먹고 싶다고

브런치를 시켰는데 절대 적은 양이 아니더라고요.

그렇게 주문을 하고 카페 여기저기를 둘러봤네요.



토요일 점심 이후 시간이었는데 생각보다 여유 있었어요.

사람들이 많은 곳보다는 이렇게 여유있는게 좋더라고요.

그렇게 얼마 지나지 않아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어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사진으로 보기에도 양이 많죠?

둘이 먹어도 충분히 배부르게 먹을 만한 사이즈이고

브런치에 여러가지 것들이 섞여 있어서 더 좋더라고요.

그렇게 천천히 아주 맛있게 점심 식사를 마치고서

의정부쪽으로 나갈까 고민하다가 그냥 여기서

시간을 더 보내기로 하고 커피를 한 잔 추가했네요.



이게 더치 큐브 바닐라 라떼였던 것 같은데 괜찮았어요.

경기도 의정부에서 양주쪽으로 가는 곳이나 근처에 있는

장암이라던가 아니면 송추쪽에는 은근 카페들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드라이브를 하고 가보실 곳도 많고요.

데이트 하실 분들 있다면 겸사겸사 들려보세요. 추천합니다.

아! 참, 마지막으로 뒷뜰(?) 사진도 같이 올릴게요!




[  2020년 9월 5일 내용 추가 ]

코로나19로 인해서 사람이 많지 않은 곳을 가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다시 한번 찾아가봤는데 정말 단 한팀도 없어섰어요.

개인적으로는 좋았지만 운영하는 분 입장에서는 아니겠죠.

아무튼 호밀빵브런치 엔쵸비문어알리오올리를 먹었어요.



그리고 이번에는 2층에서 식사를 했는데요.

2층 사진 올리고 추가내용 마무리 할게요.



[ 20년 12월 5일 내용추가 ]

코로나19로 인해서 어디를 갈 수가 없어서 들렀는데요.

커피등 음료만 먹는 경우에는 매장에서 먹을 수가 없고

식사를 해야만 매장에서 먹을 수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뭐 식사하고 후식까지 먹을거라서 문제는 안됐네요.





#의정부 #양주 #의정부 카페 #양주 카페

#양주 분위기 있는 카페 #의정부 데이트

#양주 데이트 #양주 데이트 카페 #의정부 데이트 카페

#의정부 브런치 #양주 브런치 #양주 토우몽12

#양주 토우몽12 Towmond12 #양주 Towmond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