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의정부 부대찌개 숨은 맛집, 누나네 부대찌개.


애인님과 데이트를 할 떄 가끔 의정부로 넘어가는데요.

근처에서 학교를 다녔던 애인님 덕분에 숨은 맛집들을

알게 되는 경우가 은근 많아요. 이곳 또한 그런 곳인데

제가 처음에 의정부에 갔을 때 부대찌개 먹고싶다며

부대찌개거리를 가보자고 해서 갔었던 기억이 있어요.


근데 애인님은 가는 곳이 따로 있다고 하더라고요.

친구들과 그곳만 간다면서 나중에 가보자고 하길래

그렇게 잊고 있었다가 이번에 같이 다녀와봤어요.

이곳은 의정부시청 근처에 있는 곳인데 골목안에

숨어 있어서 한눈에 딱하고 보이는 곳은 아니에요.

(지도를 올려드렸으니 한번 참고해주세요.)



누나네 부대찌개 메뉴판인데요. 역시 간소하죠?

 [ 누나네 부대찌개 메뉴판 ]


부대찌개 : 8천원

공기밥 추가 : 1천원

햄 사리 : 5천원

소세지 사리 : 5천원

모듬사리 6천원

라면,떡,당면 사리 : 1천원


저희는 부대찌개하고 라면사리를 시켰고 그렇게

기다리던 부대찌개가 나왔어요.



밑 반찬들인데요. 개인적으로 정말 마음에 드는 것!

밥 그릇보이시죠? 그릇이 크고 넓어요. 그래서 먹을 때

부대찌개를 부담없이 팍팍 넣어서 먹을 수 있더라고요.

그렇게 미친듯이 먹기 시작했고 금새 다 먹었답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누룽지도 같이 나오거든요. 누룽지는

밥을 어느정도 먹었다고 판단이 되시면 주시는 것 같아요.

맛있게 먹었어요. 보통 4분이 가시면 3인분을 시키는데

그렇게 시켜서 드셔도 충분히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다 드시면 또 후식으로 식혜를 주시는데 그것도 굿!


부대찌개거리도 맛은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추천하자면

의정부 시그니처 부대찌개거리보다는 이곳을 추천해요.

부대찌개거리는 자본주의 맛이었다는 생각이었어요.

아무튼 여기는 이후로도 가끔 가는 곳이 됐습니다.

누나네 부대지깨는 완전 추천드립니다.




#의정부 부대찌개 맛집 #의정부시청 맛집

#의정부 누나네 부대찌개 #의정부시청 누나네 부대찌개

#의정부 숨은 부대찌개 맛집 #의정부시청 숨은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