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인천지하철 타고 떠나는 인천여행.

category 말하기. 2019. 10. 2. 20:10

인천지하철 타고 떠나는 인천여행.


며칠 전  지하철을 지나가다 눈에 띄는 포스터를 봤어요.

인천지하철 타고 인천여행이라는 내용이었는데요.

말그대로 인천지하철 1,2호선의 노선도가 있고

지하철 역마다 가볼만한 곳을 소개해주는 거였어요.

인천여행을 하시는 분들에게 좋을 것 같아서

관련 정보에 대해서 찾아와봤어요.



(출처 : 인천교통공사)


인천교통공사에서 가져온 이 포스터였는데요.

말씀드렸듯이 각 역마다 가볼만한 곳을 정리해놨어요.

인천에 살고 있는 인천시민의 입장에서 자세하게 보면

사실 조금 애매한 곳도 있지만 주제가 주제이니만큼

인천지하철에서 가까운 곳을 정했겠죠?


저도 가보지 못했던 곳이 은근 많은데요.

인천여행이라고 생각나는 곳들이 있잖아요.

가장 대표적으로 송도, 차이나타운, 월미도 정도?

그외에 인천대공원, 아라뱃길, 배다리 헌책방거리등

생각보다 모르시는 곳들이 은근 있어요.


나중에 숨겨진 볼거리에 대해 포스팅해볼게요.

인천지하철 타고 떠나는 인천여행을 참고하셔서

더 쉽고 편리하게 인천여행을 해보세요.


참고로 저 위에서 추천을 해드리자면

센트럴파크, 인천대공원, 아라뱃길정도에요.

그럼 전 나중에 또 다른 포스팅으로 찾아올게요.






#인천여행 #인천지하철 #인천여행 추천

#인천지하철 타고 떠나는 인천여행

#인천지하철로 인천여행 하기 #인천여행 쉽게 하기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상/하단의 배너를 한번씩 눌러주세요.

포스팅에 큰 도움이 된 답니다.

고맙습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