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신세계푸드, 가성비 甲 햄버거 노브랜드 버거.


제 13호 태풍 링링이 한반도를 스쳐지나간 오늘.

홍대에 있는 노브랜드 버거에 다녀왔어요.

홍대에 나갈 때마다 꼭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갈 때마다 줄이 너무너무 길어서 포기했었어요.


쉑쉑버거, 타이거슈가 그리고 블루보틀까지

한국에 들어오고 SNS를 통한 이슈가 되는 곳은

언제나 그렇듯이 엄청난 인파가 몰리잖아요.

이 노브랜드 버거도 마찬가지네요.


오늘은 가보니 사람이 생각보다 없더라고요.

관심도가 낮아졌다기보다 태풍 때문에

밖에 나오시는 분들이 없었던 것 같아요.


노브랜드 버거에 대해서 좀 알아볼까요?


 - 노브랜드 버거 개요.- 


신세계 푸드에서 만든 햄버거 브랜드. 2019년 8월 19일, 첫 노브랜드 버거 정식 매장인 홍대점을 오픈하였다. 저렴함과 가성비를 중요시하며 이에 걸맞게 제일 비싼 메뉴가 NBB 어메이징 버거 세트로 6900원밖에 하지 않는다. 패스트푸드 브랜드 중에서 가장 비싼 버거킹에 비견하면 많이 저렴한 편이다.


신세계 푸드는 2018년 6월 론칭하여 운영하던 ‘버거플랜트’를 ‘노브랜드 버거’로 전환 중이다.


출처 : 나무위키


- 노브랜드 버거  메뉴 -


저는 미트 마니아 세트, 그릴드 불고기 세트

그리고 오리지널 소떡롤을 시켜먹었어요.


미트 마니아 세트는 6,900원

그릴드 불고기 세트는 3,900원

오리지널 소떡롤은 3,800원


이렇게 총 18,400원 결제했어요.


평균적인 입맛을 가진 제가 먹어본 결과로는

이 가격에 이 정도 맛이라면 충분히 만족해요.

하지만 30분씩 기다리면서까지는 추천하지 않아요.

그냥 관심도가 낮아지면 그때 한번 가보세요.

충분히 가성비는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노브랜드 버거 #노브랜드 버거 홍대점

#홍대 노브랜드 버거 #홍대 햄버거 #가성비 햄버거




포스팅을 잘 보셨나요?

잘보셨다면 상/하단의 배너를 한번씩 눌러주세요.

포스팅에 큰 도움이 된 답니다.

고맙습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