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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대세는 흑당 버블티.

category 말하기. 2019. 5. 29. 22:35


요즘 대세는 흑당 버블티.


더치앤빈의 흑당시리즈를 올린 적이 있었는데요.

그 포스팅이 은근 조회 수가 높아서 뭐지? 했거든요.

이제와서 생각해보니까 다 이유가 있었네요.


요즘 대세는 누가 뭐라해도 "흑당 버블티"더라고요.

그래서 카페마다 까만 흑당을 시키시는 분들이 많아요.

흑당이 대세라는 말이 괜히 나오는게 아니예요.


그 많은 흑당중에서도 최고는 "타이거슈가"랍니다.

홍대에서 어느 매장앞에 줄이 너무 길게 서있길래

가까이가서 보니까 바로 "타이거슈가" 매장이었어요.


아시는 것 처럼 버블티는 원래 대만이 원조예요.

우리나라에서 유명한 공차도 대만 것이었죠.

11년도에 우리나라에 들어왔는데 너무 인기가 좋아서

17년도 한국법인이 아에 인수를 해버렸어요.



공차의 성공요인은 바로

"커피외에 마땅한 음료가 없었기 때문에" 

이게 가장 큰 이유라는데 어느정도 공감가는 얘기네요.

여기저기 다 커피밖에 없으니까 다른 걸 찾는 건 당연하겠죠?


 - 타이거슈가가 뭐죠? -

흑당 버블티를 주력으로 판매하는 "타이거슈가"는

10년 이상의 연구개발 끝에 탄생한 완벽한 풍미로

입맛을 사로 잡은 대만 흑탕 밀크티 브랜드예요.

(19년 1월 프랑스 미슐렝 가이드에도 소개되었다네요.)


- 도대체 맛이 어떻길래? -

타이거슈가의 흑설탕밀크티는

대만산 특제 흑설탕만을 완벽한 비율로 볶아내

건강하면서 부담스럽지 않은 달콤함을 즐길 수 있어요.


또한 A급 원유와 프리미엄크림에 자체 제작한 비법

흑설탕시럽으로 깊은 풍미와 화려한 비주얼을 완성,

입과 눈이 모두 즐거운 디저트 메뉴예요.


특히, 무방부제의 신선한 타피오카만을 사용해

4시간마다 새로 끓여내 버블까지 더욱 부드럽고

쫄깃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랍니다.



전세계적으로 많은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한국에는 5월 기준 총 4곳의 매장이 운영중에 있어요.


"홍대, 강남, 명동, 용산아이파크몰"

(타이거슈가 코리아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렇게 인기가 많다보니 위에서 말한 것 처럼

카페 여기저기 흑당 시리즈를 메뉴로 만들었어요.


전 아직 타이거슈가를 맛보진 못했는데요.

매장에 줄이 없다면 그때는 직접 사먹어보려고요.

그렇게까지 줄을 길게 서서 먹고싶진 않거든요.


블루보틀처럼은 4시간 기다린다는 얘기를 봤는데

일본 블루보틀 가서 맛보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무튼 왜 흑당이 유행인지 궁금했던 분들이 계셨다면

아주 작은 도움이 되셨을 바랍니다.






#흑당 #흑당 버블티 #흑당 밀크티

#타이거슈가 #타이거슈가 흑당

#타이거슈가 흑당 버블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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